메인

보도자료

등록일 2021-03-23 제목 카카오쇼핑라이브와 코스메틱 브랜드의 만남! 글 내용

- 카카오쇼핑라이브, 24일(수) ‘마녀공장’, 26일(금) ‘헤라’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 진행

- 환절기 피부 관리 및 메이크업 상품들 할인 판매, 뷰티 인플루언서 참여해 고객 소통 시간 예정




카카오커머스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봄 시즌을 맞이해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인 ‘마녀공장’, ‘헤라’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우선,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마녀공장’과 3월 24일(수) 19시30분부터 21시까지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봄 환절기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마녀공장 퓨어클렌징오일 더블세트’를 2만9900원에 판매하며, 기초 제품들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또한, 오는 3월 26일(금) 19시30분부터 21시까지는 국내 유명 코스메틱 브랜드 ‘헤라’와 함께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여 카카오쇼핑라이브 단독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단독으로 ‘헤라 스파이시 누드립밤/누드글로스(1+1, 교차선택 가능)’를 3만5000원에 판매하며, 이외에도 페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최대 24% 할인해 선보인다.


한편, ‘마녀공장’, ‘헤라’와의 방송에서는 메이크업 인플루언서들이 참여해 단순 상품 판매 외에도 봄맞이 메이크업 제안 및 화장법 등에 대해서 고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24일 에는 유명 뷰티 인플루언서인 ‘담쓰/체스’가, 26일 방송에는 뷰티 인플루언서 ‘경선’이 참여해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봄 환절기에 피부 건강을 고민하고, 새로운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가 있는 여성 고객을 위한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상품과 방송 테마를 고민해 고객에게 즐거움과 유익함을 줄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