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보도자료

등록일 2021-05-18 제목 톡딜X롯데백화점, ‘여름 상품 기획전’ 진행!! 글 내용

-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X롯데백화점 여름 상품 기획전’ 오는 5월 20일(목)까지 진행

- 롯데백화점/롯데아울렛 20개 점포 총 42개 브랜드 상품 판매, 패션부터 생활가전까지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쇼핑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롯데백화점과 함께 오는 5월 20일(목)까지 ‘톡딜X롯데백화점’ 여름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톡딜X롯데백화점 여름상품 기획전’’은 전국 롯데백화점 및 롯데아울렛 20개 점포의 패션의류/패션잡화/생활가전 총 42개 브랜드 상품들을 판매하는 행사로,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대표 서비스 2인 이상 공동구매 ‘톡딜’을 활용해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는 점차 높아지는 이커머스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추기 위해 브랜드 및 상품의 다양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이러한 계획의 일환으로 패션의류/패션잡화/생활가전 분야의 강자인 롯데백화점과의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여름상품 기획전’은 ‘여름신상 추천/소장필수 생활&가전/엠디추천 의류&잡화’ 총 3가지 테마에 맞춰 진행되며, 오프라인 인기 여성 브랜드인 ‘CC콜렉트’, ‘더아이잗’, ‘나인웨스트’를 비롯해 ‘한국도자기’, ‘운현궁이불’ 등 이색적인 생활/가전 브랜드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플랙진(PLAC) 청바지 5종(남/녀)’을 4만2000원에, ‘겐조/발망/에스까다/듀퐁 등 인기 명품 선글라스’를 2만1900원부터 9만9000원에, ‘더아이잗뉴욕 원피스/블라우스 12종’을 2만9000원부터 4만50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롯데백화점은 2018년 9월 롯데백화점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점포별 톡스토어 개설을 본격화해 현재 총 26개 톡스토어가 운영 중이다. 지난 2월에는 센텀시티점, 광주점, 창원점 3개 점포가 추가 입점하여 규모를 확장시키고 있으며 톡스토어를 카카오톡 내 차별화된 마케팅 플레이스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김선영 매니저는 “백화점의 강점인 ‘패션/잡화’ 상품들을 강화해 쇼핑하기 내에서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 카테고리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들에게는 공동구매라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브랜드에게는 톡스토어가 새로운 온라인 확장을 위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