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보도자료

등록일 2021-09-06 제목 카카오톡 선물하기, 투미(TUMI) 공식 브랜드관 오픈 글 내용

-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브랜드관 열고 공식 입점

- 입점 기념해 새로운 친환경 컬렉션 및 오픈 기념 프로모션 진행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는 9월 6일 퍼포먼스 럭셔리 브랜드 투미(TUMI)가 선물하기에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투미는 트래블, 비즈니스 및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선물하기는 이번 투미 입점을 기념해 친환경 소재 컬렉션을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투미의 캐리어/백팩/지갑 등 90여 가지의 제품은 물론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19 디그리 폴리카보네이트’ 리사이클링 컬렉션을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인다. 이 컬렉션은 기존 19° 각도의 실루엣 디자인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전체 구성의 90% 이상을 재활용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내구성과 초경량성을 갖춘 제품이다.


또한, 선물하기에서도 투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동일하게 주문과 동시에 제품에 영문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모노그램 서비스 신청이 가능해, 선물 구매 시 특별함을 더할 수 있다.


더불어, 선물하기는 투미 제품 구매 후 브랜드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하며, 9월 11일(토) 하루 동안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투미 카드 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선물하기 이용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글로벌 브랜드사의 입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