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보도자료

등록일 2021-10-01 제목 카카오톡 쇼핑하기, 언택트 박람회로 파트너사 판로 개척 돕는다 글 내용

- 카카오톡 쇼핑하기 10월 4일부터 10월 10일까지 ‘톡딜 베이비페어’ 행사 진행

- 150개 유아동 인기 브랜드의 230여 개 상품을 톡딜 통해 최대 88% 할인해 판매

- 매일 17시 10% 할인 쿠폰 선착순 증정,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1만 카카오쇼핑포인트 적립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오는 10월 4일(월)부터 10월 10일(일)까지 유아용품 박람회 ‘코페 베이비페어’와 손잡고 2인 이상 공동 구매 서비스인 톡딜을 활용한 ‘톡딜 베이비페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톡딜 베이비페어에서는 약 150개 유아동 인기 브랜드의 230여 개 상품이 톡딜을 통해 정상가 대비 최대 88% 할인 판매된다. 대표 브랜드로는 하기스/매일유업/팸퍼스/베비언스/루솔 등이 참여한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이하 쇼핑하기)는 톡딜 베이비페어 행사를 기다려온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17시에 10% 할인쿠폰을 선착순 증정할 예정이며,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카카오쇼핑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파트너사들의 판로 확대에 도움을 제공하고자 오프라인 베이비페어 박람회 주관사인 ‘메쎄이상’과 협업을 진행한다. 쇼핑하기는 톡딜 베이비페어에 참여한 파트너사들에게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3일까지 진행되는 ‘2021 코베 베이비페어’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쇼핑하기는 메쎄이상과 함께 해당 오프라인 박람회 참여 업체들을 위해 행사 참가 비용 및 특별 부스 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도 함께 지원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업체들의 숨통을 트여준다는 계획이다.


한편, 쇼핑하기는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파트너사들의 판로 확대를 돕고, 쇼핑의 다양성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축소 또는 취소 위기의 오프라인 행사들을 온라인 언택트 행사로 지속 개최하고 있다.


쇼핑하기는 현재까지 총 9번의 언택트 페어를 진행했으며, 과거 온라인 판매에 대한 경험이 없었지만 쇼핑하기의 언택트 페어를 통해 톡스토어에 입점한 파트너사 수가 100개에 달할 정도로 오프라인 업체들의 새로운 판로 개척에 많은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


실제로, 이번 톡딜 베이비페어의 경우 파트너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만 4번째 진행되는 행사로, 쇼핑하기는 앞으로도 톡딜 보드게임콘/케이펫 페어 등 그동안 진행했던 언택트 페어들을 비롯한 새로운 언택트 페어들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 김진철 매니저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업체들의 판로 확대를 위한 다양한 방향을 고민하고 있다”며, “파트너사들에게는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고 고객들에게는 쇼핑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는 방안들을 고민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