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보도자료

등록일 2021-10-08 제목 카카오톡 선물하기,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 ‘톰 포드’ 입점 글 내용

 - 톰 포드, 10월 6일 카카오톡 선물하기 통해 아시아 첫 온라인몰 입점

- 가방/패션잡화/워치/뷰티 등 120여 개의 상품 판매 ∙∙∙ 선물하기 단독 상품도 선보여




카카오톡 선물하기(이하 선물하기)는 지난 10월 6일 글로벌 명품 브랜드인 ‘톰 포드’가 공식 브랜드관을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톰 포드의 아시아 지역 내 첫 온라인몰 입점이다.


톰 포드는 선물하기를 통해 새로운 온라인 쇼핑 경험과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지역의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선물하기는 톰 포드의 뷰티 제품 외에도 남성 및 여성 가방/지갑/벨트/슈즈/언더웨어/워치 등 약 12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선물하기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는 것과 동일하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골드 지퍼 클로저가 특징인 톰 포드의 스테디셀러 ‘버클리 그레인 레더 지퍼 포트폴리오’ 가방 등이 있으며, 입점을 기념해 선물하기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상품도 출시한다. 단독 상품인 ‘T 스크류 캔버스 미니 쇼핑백’ 은 캔버스 소재에 상큼한 ‘애시드 옐로우’ 색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어떤 룩에 매칭해도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미니 쇼퍼백이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향후 톰 포드와의 지속적인 협업을 통해 매 시즌 새로운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며 “차별화된 글로벌 명품 브랜드 소싱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