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보도자료

등록일 2021-11-18 제목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 공식 입점 글 내용

-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 …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선물 증정

- 선물하기 내 명품 브랜드 총 150여 개, 명품 패션/잡화 카테고리 거래액 전년동기 대비 300% 증가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롱샴’ 본사가 공식몰을 열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입점으로 넉넉한 수납과 실용성을 겸비한 롱샴의 대표 제품인 ‘르 플리아쥬’ 라인을 비롯해 약 160여 개의 가방과 액세서리를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든 제품은 보증서와 쇼핑백이 함께 배송돼 다가오는 연말연시 선물로도 제격이다.


또한 롱샴 공식몰 오픈을 기념해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롱샴의 로고가 새겨진 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명품의 온라인 판매 확대와 더불어 더욱더 다양한 비대면 선물 상품을 선보이기 위해 매스티지부터 하이엔드 명품까지 명품 입점을 확대하고 있다. 현재 선물하기에 입점한 명품 브랜드는 총 150여 개로, 명품 패션/잡화 카테고리의 거래액은 전년동기 대비 300% 이상 증가했다. (2021년 1~10월 기준)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고가의 제품도 비대면으로 선물하는 추세가 지속되면서 스몰 럭셔리부터 고가의 명품까지 명품 카테고리의 거래액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며 “선물하기 내에서 안심하고 간편하게 프리미엄 선물을 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