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보도자료

등록일 2021-11-19 제목 카카오톡 선물하기, 티파니 신제품 및 선물하기 단독 상품 출시 글 내용

- 티파니 선물하기 입점 1주년 기념해 신제품 및 단독 상품 출시

- 12월 중 티파니 카카오톡 채널 통해 티파니 홀리데이 이모티콘 발매 예정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오는 12월 티파니앤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1주년을 맞아 티파니 홀리데이 베스트셀러 상품과 신규 콜렉션 ‘아틀라스™ X, 솔리테어 다이아몬드’ 등 신제품을 선보인다.


184년 역사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는 2020년 12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명품 선물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으로 티파니의 제품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수리 및 클리닝 서비스 등 오프라인 구매와 동일한 사후관리 서비스도 갖춰 많은 고객들이 선물하기 내 티파니의 공식몰을 찾고 있다.


또한, 선물하기는 입점 1주년을 기념해 티파니에서 가장 사랑받는 ‘리턴 투 티파니’의 신규 라인업인 ‘블루 더블 하트 태그 다이아몬드 펜던트’를 선물하기에서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11월 19일부터 연말까지 선물하기에서만 한정 수량으로 구매 가능하다.


더불어, 티파니는 작년에 이어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티파니 브랜드 이모티콘도 재출시한다. 올해 제공하는 이모티콘은 티파니 홀리데이 테마 디자인을 활용했으며, 티파니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12월 중 발매될 예정이다. 이모티콘은 티파니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다운로드일부터 한 달간 무료로 사용 가능하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관계자는 “티파니 입점 1주년을 기념해 단독 상품과 더불어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며 “연말연시를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티파니와 함께 협업을 통해 시즌마다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 말했다.


한편, 선물하기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시그니처 ‘블루 박스’에 1차 포장 후 친환경 소재로 만든 ‘익스클루시브 스페셜 패키지’에 담겨 배송된다. 이 패키지는 간단한 조립을 거쳐 티파니 브랜드 감성을 담은 꽃병으로 활용이 가능해, 지속 가능한 럭셔리를 선도하는 티파니의 철학이 담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