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보도자료

등록일 2020-11-04 제목 카카오톡 선물하기, ‘젠틀몬스터’ 브랜드 공식 입점 글 내용



- 카카오톡 선물하기, 젠틀몬스터 입점 기념 2021년 신상품 단독 선판매 진행

- 올 상반기 선물하기 내 명품 패션/잡화 거래액 전년 동기 대비 3배 증가 … 명품 카테고리 지속 확장

 

(카카오커머스=2020/11/04) 이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젠틀몬스터’를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는 4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카오커머스에 젠틀몬스터가 입점하게 된 것은 최근 선물하기를 통해 럭셔리/명품 상품을 선물하는 수요가 지속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패션/잡화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카카오커머스는 지난 2019년 8월 명품 화장품 입점을 시작으로 패션잡화, 주얼리 등 명품 브랜드 카테고리를 추가하며 프리미엄 선물의 폭을 넓히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젠틀몬스터’는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로, 데일리한 스타일부터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소화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 디자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또한, 단순한 아이웨어 제품이 아닌 새롭고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이는 상품은 선글라스/안경테/안경줄 등 총 58가지다. 이 중 18개 상품들의 경우 2021년 신상품들이 포함돼, 패션에 관심이 있거나 럭셔리 상품들을 지인에게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2021 Pre-Collection’ 신상품은 국내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 11월 4일부터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선물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1 Pre-Collection’ 의 대표 상품인 프리다-01(FRIDA-01)은 오버사이즈의 사각형 플랫바 프레임의 선글라스다. 안구 위 라인의 부드러운 곡선과 안정감 있는 하단 라인이 조화를 이루며, 제품 앞면의 양 끝에 금속 장식이 세로로 박힌 것이 특징이다. 또한, 카메라에 많이 사용되는 자이쯔 렌즈를 사용해 100% UV 차단 기능을 갖췄다.


카카오커머스는 젠틀몬스터의 입점을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아이웨어(선글라스, 안경테) 구매 고객에 한해 특별 패키지와 체인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소진 시 종료)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젠틀몬스터와 함께 매 시즌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며 “프리미엄, 명품을 구매/선물하려는 소비자들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보다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