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보도자료

등록일 2021-02-01 제목 올해 설날은 카카오톡으로 쇼핑하세요~! 글 내용

- 카카오톡 쇼핑하기, 톡딜 활용한 설날 프로모션 ‘설레는 톡딜, 날마다 쿠폰’ 이벤트 진행

- 설 연휴 필수 인기 식품부터 가전 제품까지 할인 판매,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할인 쿠폰 지급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쇼핑 플랫폼 ‘카카오톡 쇼핑하기’가 2월 1일(월)부터 2월 14일(일)까지 2주간 설날 프로모션인 ‘설레는 톡딜, 날마다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레는 톡딜, 날마다 쿠폰’은 설을 맞이해 명절 기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음식부터 패션, 생활용품, 가전 제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쇼핑하기의 2인 이상 공동구매 서비스 ‘톡딜’을 활용해 진행되는 이벤트다.


최근 코로나의 영향으로 온라인을 통한 장보기 수요가 늘고 있다는 점과 외식이나 야외 활동보다는 집안에서 안전하게 연휴를 보내고자 생필품을 미리 구매하고자 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


‘설레는 톡딜, 날마다 쿠폰’ 이벤트에서는 ‘제주 천혜향’과 같은 제철 신선식품부터 ‘프레시지 밀키트’ 등 간편조리 식품,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 등 가전제품을 비롯해 캠핑용품까지 다양한 생필품들을 매일 기간 한정 특가로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시원스쿨 어학 수강권’, 마이리얼트립과 준비한 ‘전 세계 랜선투어 이용권’ 같은 이색적인 이용권/e쿠폰 상품들도 판매해 고객들의 다양한 쇼핑 니즈를 충족할 계획이다. 한편, 쇼핑하기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우선, 1주 차인 2월 1일부터 2월 7일까지 특정 카테고리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매일 테마별로 지급한다.


예컨대 2월 1일은 신선식품, 2월 2일은 패션&뷰티 등 쇼핑하기 내 카테고리에 따라 매일 다른 할인 쿠폰이 지급되는 것으로, 최대 1만 원 할인쿠폰이 지급돼 행사 기간 동안 고객들에게 색다른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2주 차인 2월 8일부터 2월 14일까지는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선보여, 매일 특정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선착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더불어, 신규 고객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준비해 행사 기간 동안 첫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혜택(최대 5000원)을 제공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설 명절 연휴 동안 온라인 쇼핑을 통해 생필품들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가계 부담을 줄이고, 쇼핑의 즐거움을 제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선보일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