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보도자료

등록일 2021-02-08 제목 카카오톡 선물하기, 비비안웨스트우드 공식 입점 글 내용

- 세계적인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웨스트우드’,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패션 제품 400여 종 판매

- 제품 구매 시 쇼핑포인트 적립 및 사은품 증정 … 설, 발렌타인데이 선물로도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에서 운영하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영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비비안웨스트우드가 공식 입점한다.


이번 입점을 통해 선물하기는 의류/가방/지갑/주얼리/액세서리 등 400여 종의 비비안웨스트우드 패션 상품을 판매하며, 대표 상품으로는 비비안웨스트우드 ORB(행성 모양의 로고)가 새겨진 ‘요한나 미니 야스민’ 과 넉넉한 수납으로 실용성을 더한 ‘요한나 슬림 플랩 카드홀더’ 등이 있다.


또한, 비비안웨스트우드의 2021년 ‘Staycation 캡슐 컬렉션’의 경우 국내에서는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판매된다.


Staycation은 Stay(머물다)와 Vacation(휴가)의 합성어로, 코로나19 이후 멀리 나갈 수 없어 머무는 공간에서 편안함과 가치를 추구하는 사회현상을 제품 기획 시 반영했다.


이번 컬렉션은 자연 분해가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만든 민소매 탑과 레깅스/티셔츠/베스트 등으로 구성됐으며, 2월 15일 출시 예정이다.


비비안웨스트우드 브랜드 공식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월 8일부터 14일까지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 30만 원 이상 구매 시 비비안웨스트우드 정품 무릎담요를 선착순으로 한정 수량 증정한다.


또한, 비비안웨스트우드 제품 구매 후 브랜드 톡 채널을 추가하고 약관 동의를 거치면 구매 금액의 3%를 쇼핑포인트로 적립해주는 혜택도 제공한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지난해 2월 ‘명품 선물’ 테마로 확장 후 글로벌 유명 브랜드들이 속속 입점해 프리미엄/명품 브랜드를 안심하고 간편하게 구매하려는 이용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다“ 며 “다양한 프리미엄 선물 수요에 맞춰 프리미엄/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늘려갈 예정이다” 고 말했다